본문 바로가기

생활/내돈내산

[내돈내산]어메이즈핏(Amazfit) GTS2 MINI 개봉기

선물용으로 구매한 한 Amazfit GTS2 MINI개봉기

Amazfit Bip을 장기 사용중인 상태로 뚜껑이 열리긴 했지만 문제 없이 사용중인 상태라

선물용으로 Amazfit GTS2 MINI를 구매했고 별도로 전달할 예정이라 개봉까지 진행하려고 한다.

선물용은 핑크
언제나 택배는 좋다

박스 첫인상

국내 정식발매 되었기 때문에 수입/판매원 스티커가 부착되어있다.(당연히 국내인증 통과했다는 의미)

생각보다 긴 박스라 뭔가 싶었지만 시계류의 경우 대부분 정사각형 박스나 긴 박스에 제품을 담기는 한다. 

 

언박싱

박스 하단부를 보면 손잡이가 있는데 이부분을 당겨서 제품을 꺼내면 된다.

이때 하기 사진처럼 뒤집어서 당기는것이 아니라 상자 정면이 위로(손잡이가 아래)한 상태로 꺼내야 내용물이 쏟아지지 않게되니 주의가 필요하다.

당겨 꺼내기 위한 손잡이

일단 꺼내보자 

뒤집어서 꺼냈지만 정면방향으로 돌리면 오른쪽 사각형 표시부분에 시계가 숨겨져 있다.

꺼내보면 위쪽에는 충전 악세사리가 있고 오른쪽 사각형 표시부분에는 시계가 숨겨져 있다. 

불투명한 비닐로 시계가 포장되어 있다.

전체를 꺼내보면 구성은 단촐하다

제품, 전용 충전 케이블, 설명서

첫 연결시에는 Zepp이라는 어플로 연결이 필요하다.

해당어플은 Amazfit에서 만든 전용 어플이라 기존에 mi fit을 사용하고 있더라도 Zepp으로 이동해야한다.

물론 기존 mi fit계정을 가지고 기존 연동된 데이터를 불러오는 기능이 있기는하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huami.watch.hmwatchmanager&hl=ko&gl=US 

 

Zepp - Google Play 앱

개인 디지털 건강 관리 플랫폼

play.google.com

설명서에 한글로 기재되어있기 때문에 기능을 스마트폰과 연결하거나 사용하는데는 큰 문제가 없다.

처음 연결시 QR코드의 어플을 다운받자

SPEC
출처 : 다나와
스마트워치 / AMOLED / 354x306  / 3.93cm(1.55인치)  / 19.5g
[운동]
속도 / 이동거리 / 활동시간 / 보행수 / 걷기  / 달리기 / 날씨
[건강]
심박수 측정 / 혈중 산소 농도 / 칼로리 / 수면 정보 / 여성 건강 모니터링
[연결]
GPS / NFC / 블루투스 v5.0
[기능]
음악콘트롤 / 방수·방진 : 5ATM
[배터리]
용량:220mAh / 평균 사용:7~15일  / 색상: 블랙, 그린, 핑크

실제 사용이 아닌 선물용 개봉기이긴하지만 깔끔한 외관에 기능 추가로 가성비가 좋은 제품으로 인정 받는 제품이다.

Amazfit Bip처럼 기본사용 40일이상은... 아마 현시점에는 없을 것이다..추후에 배터리 기술이나 절전기술이 향상되면 나올 수 는 있겠지만... Amazfit GTS2 mini의 경우 10일정도 사용한다고 생각하면 편하다...

 

한 줄 요약
Amazfit Bip의 배터리 타임을 가지고 기능이 대폭 추가된 가성비 제품을 보고싶다.